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적인 멋을 가진 브랜드, 고이(GOI)

editorial

by kardinal (a)rchive

본문

 

Brand Having a Korean Beauty, 'GOI'

 

Image via GOI OWN

 

한복을 떠올리게 하는 낙낙한 실루엣, 동양적인 패턴 등, 특유의 아방가르드한 감성을 담고 있는 브랜드 '고이(GOI)'. 론칭된 지 얼마 되지 않은 신생 브랜드이지만, 벌써부터 '고이웨어(Goiwear)'에 열광하는 마니아가 생기고,  카피 제품이 등장할 정도로 각종 커뮤니티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수 없이 생겨나는 브랜드들 사이에서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자랑하며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 '고이(GOI)'에 대해 알아보자.

 

Image via GOI OWN

 

디자이너 전상훈이 전개하는 브랜드인 고이(GOI)는 특유의 아방가르드함과 오리엔탈적인 무드가 담겨있다. 다양한 소재를 사용하면서도, 특유의 낙낙한 실루엣과 동양적인 패턴이 조화를 이뤄 '고이스러운' 멋을 완성시킨다. 뿐만 아니라  고이의 거의 모든 옷에는 항상 포인트가 되는 요소가 담겨 있는데, 머플러와 베스트를 몸에 둘러 하네스처럼 고정시킨다거나,  셔츠를 2중으로 만드는 등, 재미있는 요소로 보는 사람들의 구매욕을 자극시킨다. 

 

Image via GOI OWN

 

심플하고 평범해 보이지만 뚜렷하고 개성 있는  아이덴티티를 통해 입지를 넓혀가고 있는 브랜드 '고이(GOI)'. 머지않아 서울 패션위크에서 '고이(GOI)'의 쇼를 볼 수 있길 기대해본다. 고이의 모든 제품은 공식 사이트(http://goiown.com/index.html)에서 만나 볼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